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2.24 09:42

본스타, 2016학년도 '연극영화과ㆍ실용음악과'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 등 대학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2016학년도 '제9회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입시는 타 학과에 비해 시험성적 외에도 실기라는 큰 부담이 있고 각 대학마다 입학 전형도 조금씩 달라 수험생들이 준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K-POP의 세계적 관심과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해가 거듭될수록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등을 지망하는 수험생들의 인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타 학과에 비해 매년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 본스타 대학입시설명회 모습 ⓒ본스타

이런 입시사정을 통해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은 실기 대비의 어려움과 심리적 압박, 정보의 부재 등으로 헤매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이번 본스타가 주최하는 대학입시 설명회는 해당 대학의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와 면접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어 명쾌한 돌파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종합 연예전문매체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하는 이번 대학입시 설명회는 다른 연극영화과 입시 학원에서 진행하는 입시 설명회와 차별을 두고자 일선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현직 대학 교수들이 직접 참여하여 입시에 대한 정확한 요강, 분위기, 기준 등을 설명하고 실기 방법, 면접 요령, 특기 준비 방법을 조언해준다.

또한 입시에서 조심해야 할 유의사항이나 지양해야 할 잘못된 부분들도 귀띔 받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특히 이번 연극영화과 입시 설명회에는 중앙대, 세종대, 동아방송대, 가천대, 한양대, 경희대, 수원대, 서울예대, 호원대, 한양여대 등 다양한 대학의 관련학과 교수와 전문가가 직접 참석할 예정이다.

그동안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공신력을 가지고 개최하는 행사이기에 매년 많은 관심 속에 인파가 몰려도 소수 인원만을 입장시켜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번에 개최하는 대학입시 설명회는 많은 인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대, 한양대, 세종대, 서울예대 등 입시가 치열한 대학의 교수들을 선임하여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을 준비 중에 있는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6 대학입시설명회’ 연극영화과는 오는 2월 28일 오후 2시 서울 신사역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극장에서 개최되며, 실용음악과는 2월 28일 12시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한다.

참가 자격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www.bornstar.co.kr) 홈페이지나 전화(02-777-5252)로 사전 접수한 사람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