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24 06:42

'블러드' 안재현, 뱀파이어 운명 변화 일으킬 시험대 올라 '주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의 안재현이 뱀파이어 운명에 변화를 일으킬 시험대에 올랐다.  

‘블러드’는 지난 23일 방송에서 뱀파이어 닥터 박지상(안재현)이 자신을 태민 암병원으로 이끈 ‘보이지 않는 손’의 존재를 직감한 상황에서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쓰러지는 모습을 그리며 호기심 넘치는 전개를 이어갔다. 

▲ '블러드'의 안재현이 뱀파이어 운명에 변화를 일으킬 시험대에 올라 귀추가 주목된다. ⓒKBS

죽은 어머니로부터 뱀파이어 바이러스가 저주가 아닌 다수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무궁한 능력이라는 유언을 들은 바 있는 지상은 이날 이 같은 힘을 손에 넣으려는 무리들이 있음을 알아차리고 운명의 변화를 예감했다. 태민 암병원에 온 직후부터 일어난 수상한 일들을 통해 이들이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으며, 벌어진 사건들은 이를 시험하기 위해 꾸며진 일이라는 걸 직감했기 때문. 

앞서 내전 현장에 있던 지상을 보스니아 관련 자료로 단번에 움직이게 만든 것을 시작으로, 뱀파이어 본능을 억제하는 알약이 바꿔치기 당한 사건과, 무엇보다 뱀파이어에게서만 흐를 수 있는 고주파음이 들렸다는 사실들이 그 단서였다. 

그런 가운데 벌어진 지상을 향한 갑작스러운 습격과 뱀파이어 본능을 일깨우는 공포스런 주사제의 투입은 이날 ‘블러드’의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하며 과연 지상의 운명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 호기심을 폭발시켰다. 운명을 저주하다 우연히 자신 안에 생명을 살리는 힘이 내재돼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부모님의 유언을 서서히 받아들이기 시작한 지상의 아주 특별한 정체성이 위기를 딛고 날개를 달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는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안재현, 지진희, 구혜선 등이 출연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