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10 22:50

홍수현 김현중을 유혹하는 팜므파탈 매력녀로 180도 변신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배우 홍수현 가수 김현중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인 <럭키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팬들의 큰 기대 속에 오는 10월 11일 발매 이후 화려하게 공개 될 예정인 김현중의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럭키가이>의 뮤직비디오는 갬블러로 변신한 김현중과 그를 유혹하는 매력녀 홍수현이 출연하며 영화같은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가 특징이다.
 

 

홍수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비운의 왕녀 ‘경혜 공주’역을 맡아 애절한 눈빛연기와 깊은 내면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속 홍수현은김현중을유혹하는치명적인팜므파탈매력을가진섹시녀로180도 완벽 변신했다.
 
빨간 탱크탑에 스키니진을 입은 홍수현의 모습은 트랜스포머의 여주인공 메간폭스를 연상시켰다. 또한 지금껏 한복에 가려져 볼 수 없었던 홍수현의 빛나는 볼륨 몸매가 눈길을 사로 잡았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측은 “홍수현이 드라마 공주의 남자 촬영으로 부족한 수면 시간에도 불구하고 같은 소속사인 김현중을 위해 선뜻 출연을 해주었다”며 “힘든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김현중은 10월 11일 발매 이후 리드미컬한 일렉트릭 기타와 브라스의 락밴드 사운드를 기본으로 제작된 아메리칸 업템포 펑키락인 타이틀곡 <럭키가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홍수현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