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2.22 20:36

[영상] 신화,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 티저영상 공개.. '카리스마 UP'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신화의 ‘표적’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그룹 신화가 오늘(22일) 신화 공식 유투브를 통해 오는 26일(목)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 신화 12집 '표적' 티저 영상캡처 ⓒ신컴엔터테인먼트

웨스턴 무비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이 티저영상은 의미심장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과 함께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티저영상 말미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는 신화의 모습과 타이틀 곡 ‘표적’의 일부가 흘러나와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어 ‘20150226’이라는 숫자가 얼마 남지 않은 이들의 컴백 일자를 알리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룹 신화가 오는 26일(목)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12집 앨범의 타이틀 곡 ‘표적’은 지난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이번 신화의 앨범에 처음 참여한 작곡팀 런던 노이즈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특히 신화는 이번 타이틀 곡 ‘표적’을 통해 그 동안의 퍼포먼스보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최상의 무대를 예고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그룹 신화의 12집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표적’에서는 더욱 남성다운 느낌의 강렬한 매력으로 가득한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또한 멤버들이 최상의 영상미를 위해 2박 3일간 촬영을 진행해 음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가 탄생되었으니 많은 기대 바라며, 오는 26일(목) 1년 9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화의 새 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2일)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그룹 신화는 오는 26일(목)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