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21 21:21

강소라 “팬들에게 큰 변화 생겼다” 궁금증 자아내

변요한과의 웃지 못 할 에피소드도 공개

▲ 무결점 건강미인 강소라의 광고 촬영 현장이 22일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MBC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무결점 건강미인 강소라의 광고 촬영 현장이 22일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섹션TV’와의 인터뷰에서 강소라는 명품 몸매의 비결과 함께 새로 시작한 운동 승마에 대한 예찬을 늘어놓았다.

강소라는 “사실 촬영이 없으면 뷔페에도 간다. 얼마 전에도 뷔페에 다녀왔다”라고 말하며 무한 뷔페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날 촬영을 위해 전 날부터 굶었다는 강소라는 촬영 중 폭풍 먹방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박수 세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 무결점 건강미인 강소라의 광고 촬영 현장이 22일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MBC

또 2014년 화제의 드라마 ‘미생’에서 여성 직장인들의 고충을 현실적으로 연기한 강소라는 아직도 남아 있는 회사 생활의 후유증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변요한과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최근 팬들과의 생일 파티를 가졌던 강소라는 “팬들에게 큰 변화가 생겼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명품 몸매를 가진 명품 배우 강소라와의 인터뷰는 22일 오후 3시 45분 MBC ‘섹션TV 연예 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