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21 21:10

‘신화’ 이민우 “함께 무대 서고 싶은 걸그룹 있다” 깜짝 고백

김동완 “17주년 콘서트서 신혜성과 대세 걸그룹 춤 추겠다” 공약 제시

▲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12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2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공개된다. ⓒMBC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12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2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공개된다.

일 년 반 만에 12집 앨범으로 컴백 예정인 신화는 인터뷰 내내 넘치는 장난기와 화려한 입담으로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무려 17년 째 녹슬지 않는 댄스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신화의 대표 춤꾼 전진은 본인이 생각하는 진정한 댄스 라이벌을 공개해 제작진은 물론 신화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김동완은 곧 다가올 신화의 17주년 콘서트에서 신혜성과 함께 최근 가장 핫한 대세 걸그룹의 춤을 추겠다고 돌발 공약을 해 신혜성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어 김동완의 섹시한 걸그룹 댄스실력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12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2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공개된다. ⓒMBC

이민우는 최근 가요계에 불고 있는 콜라보레이션 열풍에 대해 “함께 무대에 서고 싶은 걸그룹 후배가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대한민국 가요계의 신화를 다시 쓴 그룹 신화와의 유쾌한 인터뷰는 22일 오후 3시 45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