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21 21:02

임시완, 에이핑크 윤보미 폭풍 찬사 ‘무슨 일?’

정은지와 ‘부산 사투리 상황극’도 공개

▲ 임시완과 정은지가 2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특별한 모습을 공개한다. ⓒMBC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임시완과 정은지가 2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특별한 모습을 공개한다.

아이돌 활동 뿐 아니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실력파 연기돌로 활약 중인 임시완과 정은지는 지난 해 연말 시상식에서 각각 신인상과 인기상을 거머쥐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평소에도 가깝게 지낸다는 임시완과 정은지는 즉석에서 완벽한 호흡으로 커플 상황극을 펼쳐 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부산 출신인 만큼 완벽한 경상도 사투리로 완성도 높은 상황극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그 동안 함께 연기해보고 싶은 배우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정은지는 최근 푹 빠진 드라마를 언급하며 오랫동안 좋아해 온 이상형의 배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 임시완과 정은지가 2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특별한 모습을 공개한다. ⓒMBC

임시완은 얼마 전 ‘섹션TV’에서 방영됐던 ‘에이핑크의 외모 몰아주기’ 사진에 큰 관심을 보였다. 사진을 뚫어져라 보던 임시완은 특히 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에게 폭풍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윤보미를 향한 임시완의 특별한 영상편지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매력적인 두 연기돌 임시완, 정은지와의 달콤한 데이트는 22일 오후 3시 4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