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10 22:35

스타의 섹시화보, 영상 서비스로 새로운 비상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기존의 포토 화보집으로만 감상했던 스타들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모습들을 보다 역동적이고 생생한 HD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업 ㈜폴리큐브www.polycube.co.kr)에서 제작한 ‘iTouch Star’ 서비스는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의 화보를 지난해부터 모바일 오픈 마켓에 서비스하며 큰 인기를 모은데 힘입어 오랜 준비 끝에 프리미엄 영상서비스를 시작했다.
 

 

섹슈얼하고 역동적인 스타들의 모습을 담은 ‘iTouch Star’ VOD 서비스는 지난주 김나영과서지영의영상을동시런칭했고, 앞으로도 국내 유명 스타의 프리미엄 영상을 지속적으로 서비스 할 것이라고 제작사는 밝혔다.
 
그 동안의 모바일 화보 서비스는 사용자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켜주기 어려운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고성능 스마트기기의 보급으로 스타들의 움직임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영상 화보 서비스가 가능함에 따라 ‘iTouch Star’ VOD서비스가 정체된 화보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고 스타들의 팜므파탈 매력을 영상으로 감상 할 수 있는 ‘iTouch Star’ VOD 서비스는 SK플래닛의 T store(www.tstore.co.kr)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