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10 22:20

정엽 2집에 윤종신 참여 트위터에 ‘좋은 배우 만난 작가 느낌’?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이 트위터를 통해 가수 정엽을 극찬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0월 4일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창법도 좋았지만 화법이 더 마음에 드는 가수와의 작업이 최근 있었다. 아마도 배우 잘 만난 작가의 느낌이 이럴 것 같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었다.

그리고 어제 밤, 윤종신은 트위터에 “며칠 전 처음 작업한 화법이 참 좋았다는 가수는 바로..'정엽'군입니다. 이번 솔로 앨범에 외부 작곡가로는 제가 처음이라는데 영광입니다.”라는 글을 올려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10월 11일 오전 0시, 자신의 두 번째 정규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정엽은 이번 앨범에 최초로 외부 작곡가의 곡을 담았으며, 그 주인공이 바로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이다. 윤종신이 작사/작곡한 정엽의 신곡 ‘내 사람들’은 ‘나가수’의 음악감독 정지찬이 편곡을 맡았으며, 성시경의 ‘거리에서’를 연상시키는 윤종신의 동화 같은 포크송이다.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발라드계의 대세 정엽. 그의 두 번째 솔로 정규 앨범은 ‘Part I', 'Part II' 두 장의 앨범으로 나뉘어 발매되며,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와 더불어 진행되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에도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K.I.S.S.]로 명명된 정엽의 콘서트는 오는 10월 14~16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10월 22~23일 부산 KBS홀, 10월 29~30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