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2.16 14:49

[HD+] 15& ‘사미자쑈’, 박지민 백예린 '솔로들을 위한 파티' 호평

▲ 15& ‘사미자쑈’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5& ‘사미자쑈’가 지난 14일(토) 오후 7시 M 콘서트홀에서 성황리 마무리되었다.

이번 공연 ‘사미자쑈’(사랑은 미친 짓에 공감하는 자들을 위한 쑈)는 발렌타인데이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유쾌하고 발랄한 ‘커플 디스! 솔로들을 위한 파티’로 꾸며졌다.

▲ 15& ‘사미자쑈’ ⓒJYP엔터테인먼트

15&는 가장 슬픈 사연을 가진 솔로 관객을 무대로 올려 직접 노래를 선물, 커플로 참여한 관객에게는 좌석 떨어져 앉기를 비롯 커플 파괴 아이템 선물과 새 싱글 앨범 ‘사랑은 미친 짓’을 포함하여, ‘티가 나나 봐’, ‘남자 없이 잘 살아’, ‘Not Today Not Tomorrow’, ‘Rain&Cry’, ‘Bang Bang’, ‘사랑은 미친 짓 Feat. 칸토 of 트로이’ 총 7곡 무대로 음악과 관객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 15& ‘사미자쑈’ ⓒJYP엔터테인먼트

또, 박지민의 유쾌한 입담과 백예린의 깜찍한 표정으로 외로운 솔로들에게 이 시간만큼은 여자친구, 여동생, 솔로 동지애를 느끼게 해주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 15& ‘사미자쑈’ ⓒJYP엔터테인먼트

한편, 15&(박지민, 백예린) 싱글 앨범 ‘사랑은 미친 짓’ 11일(목) 라이브 영상 공개, 본 공연 등 팬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15& ‘사미자쑈’ 현장 스토리는 네이버뮤직, JYP 공식홈페이지 (www. Jype.com), SNS(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