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2.16 13:21

[HD] 홍종현, 첫 방콕 팬미팅 2천여 팬 '열광'

▲ 배우 홍종현 첫 방콕 팬미팅 모습 ⓒ위드메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홍종현이 뜨거운 환호 속에 방콕 첫 단독팬미팅을 마쳤다.

홍종현은 지난 13일 태국을 방문해 방콕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과 인터뷰, 기자회견 등으로 2박 3일의 숨 가쁜 일정을 치렀다. 

홍종현의 방문은 입국 현장부터 뜨거웠다. 공항에는 수많은 팬과 취재진이 함께했고 다음날 열린 기자회견에는 태국 주요 언론매체가 모두 참석해 높은 관심을 짐작게 했다.

방콕에 위치한 '므엉타니 GMM LIVE'에서 열린 '비 마이 발렌타인 팬 미팅 (Be My Valentine Fan Meeting)'은 그야말로 열기와 함성이 가득한 시간이었다.

홍종현이 태국팬들을 위해 준비한 태국어 인사를 시작으로 2시간 가까이 진행된 팬미팅은 시종일관 열기와 환호의 연속이었다. 그는 김동률의 ‘아이처럼’ 을 비롯해 윤도현 밴드의 ‘너를보내고’ 이수훈의 ‘고백’등 총 3곡의 무대를 선보였고,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틈틈히 갈고닦은 노래 실력으로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태국 팬들은 홍종현의 말 한마디 한마디, 동작 하나 하나에 반응하며 열광했다.

▲ 배우 홍종현 첫 방콕 팬미팅 모습 ⓒ위드메이

특히, 공연 후반부 객석을 꽉 채운 2천여명의 태국 팬들이 홍종현 몰래 준비한 UCC 영상은 홍종현에게도 놀라운 선물이었다. 홍종현의 활동영상과 사진들을 모아 편집한 영상에는 멀리 타국에서 홍종현을 응원해온 태국 팬들의 진심 어린 사랑이 담겨 있었다. 영상이 끝나자 객석에는 ‘아이러브 홍종현’, ‘내가 항상 곁에있어. 힘내!! 그리고 사랑해’라고 쓰여진 플래카드 물결로 가득 찼다. 예기치않은 깜짝 선물에 평소 감정표현을 잘 하지않는 홍종현마저 눈물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 배우 홍종현 첫 방콕 팬미팅 모습 ⓒ위드메이

홍종현은 “사실 무대에 오르기전까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셨을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못했다. 방콕에서의 첫 팬미팅인 만큼 그 감회가 새롭다. 한분한분 더 챙겨드리지 못해 아쉽다. 앞으로도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홍종현은 3월 7일 중국 상해를 거쳐 22일 일본을 찾을 예정이며 이후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본격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