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영화
  • 입력 2015.02.12 23:47

[S영상] 이준호 “연기, 매순간 새로운 시작 같고 떨리고 즐겁다” (스물 제작보고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영화 ‘스물’ 제작보고회가 12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병헌 감독과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이 참석했다.

아이돌그룹 2PM의 준호와 연기자 이준호로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이준호는 “‘미친거 아니야’ 활동할 때 ‘스물’을 찍었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줬다. 양해도 해주고 기다려주고 모든 분들의 도움 속에서 할 수 있었던 것”이라며 “항상 감사하면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PM으로는 8년차가 됐는데 배우 활동은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신인”이라며 “매순간이 새로운 시작 같고 떨리고 즐겁다”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또 ‘2PM 준호에게 배우 이준호는?’이라는 질문에는 “큰 도전인 것 같다”라고 답했다.

영화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로 ‘과속스캔들’과 ‘써니’, ‘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활약하며 전매특허 ‘말맛’을 과시한 이병헌 감독의 데뷔작이다.

한편 충무로 대세 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이 선보이는 자체발광 코미디 ‘스물’은 3월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