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기자
  • 공연
  • 입력 2015.02.12 17:18

그룹 신화, 11일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 '팬클럽 선예매' 매진

▲ 그룹 신화 ⓒ신컴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신화의 사전 팬클럽 선예매 콘서트 티켓이 오픈 직후 매진됐다.

어제(11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의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한 그룹 신화가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자랑한 것.

오는 26일(목)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하는 그룹 신화는 어제(11일) 타이틀 곡명 '표적'과 함께 12집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오는 3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를 예고해 티켓오픈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매 콘서트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신화’를 이어온 그룹 신화는 어제(11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콘서트 티켓이 오픈되자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접속자들이 몰리며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매진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위엄을 입증했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선예매에 많은 팬 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며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최고의 콘서트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신화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발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