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9 19:35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다정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의 다정한 촬영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에이치이앤엠 KPJ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의 다정한 촬영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서 동화 같은 로맨스를 그려내는 두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 중 장하나의 방 안 소파에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현빈의 눈빛에서는 다정함과 사랑스러움이, 한지민의 눈빛에서는 걱정이 고스란히 묻어나 달달함을 자아낸다.

이는 5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5회 중 한 장면으로 장난스럽게 자신을 쫓던 로빈(현빈)을 괴한으로 오해한 장하나(한지민)는 놀라서 울음을 터뜨리며 로빈을 때렸고 결국 자신 때문에 다친 로빈이 걱정된 장하나가 정성스럽게 그를 치료해 주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촬영이 진행되지 않을 때도 친구처럼 친근한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실제 동갑내기인 두 배우는 촬영현장에서 서로에 대한 배려와 케미를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