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9 09:07

FNC엔터테인먼트, KBS 2TV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로 드라마제작까지

▲ KBS 2TV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 ⓒFN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KBS 2TV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를 제작한다.

지난 5일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의 후속 작품인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방송을 시작하기 전 2회 방송하는 '고맙다, 아들아'는 오는 11일과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드라마로, FNC엔터테인먼트가 단독 제작을 맡았다.

음반 제작과 공연,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사업 등의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온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영상사업으로의 영역 확대를 예고한 바 있다. 영상사업의 대표적인 포트폴리오로 드라마 제작을 오랜 기간 준비해 왔고, 올해 선보일 여러 편의 작품 중 첫 번째로 '고맙다, 아들아'를 내놓게 됐다.

'고맙다, 아들아'는 '각시탈', '골든크로스', '신의 저울'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유현미 작가가 대본을 맡고, '새야 새야'로 제58회 이탈리아상 시상식에서 TV드라마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영탁 감독이 연출을 맡은 드라마다.

재수생과 삼수생을 둔 두 가정을 중심으로 입시 제도의 문제를 짚어보고,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의 욕심과 그에 따른 가정의 변화를 통해 인생의 참된 목표를 돌아보게 하는 드라마다.

'고맙다, 아들아'에서는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 이정신과 KBS1 일일극 '당신만이 내 사랑'에 출연 중인 안재민이 방황하는 재수생과 삼수생 역으로 출연한다. 또 이대연, 윤유선, 최진호, 이아현, 김지영 등 실력파 중견 연기자들이 포진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KBS 2TV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오후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