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5.02.08 19:19

[HD+] 윤상현 메이비, 하객들 축복 속 '백년가약'

김광규 사회와 ‘인간의 조건’ 멤버 축가 속 행복한 결혼식 올려

▲ 윤상현 메이비 결혼식 본식 사진 ⓒKAMA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윤상현과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김은지)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윤상현ㆍ메이비는 8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400여명의 하객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은 특별한 분위기 속에 윤상현ㆍ메이비가 결혼을 기념해 발매한 웨딩 디지털 싱글 듀엣곡 '봉숭아 물들다'를 부르며 입장했다.

▲ 윤상현 메이비 결혼식 본식 사진 ⓒKAMA

배우 김광규의 사회로 유쾌하게 진행되었으며, 현재 윤상현과 함께 방송중인 '인간의 조건' 멤버들은 은지원, 허태희, 봉태규, 현우, 김재영이 ‘님과 함께’를 불러 결혼을 축하했다.

▲ 윤상현 메이비 결혼식 본식 사진 ⓒKAMA

또한 가수 나윤권과 케이윌은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결혼을 축하하며 깜짝 결혼선물로 성시경의 ‘두사람’과 ‘그대네요’를 즉석에서 특별 무대로 선보여 결혼식 현장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 모두 음반을 출시한 이력답게 결혼식 중간 성혼선언에도 ‘Marry me’ 와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직접 열창, 특별 무대를 선보여 결혼식 주인공과 하객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콘서트 파티 같은 아름다운 결혼식으로 진행됐다.

▲ 윤상현 메이비 결혼식 본식 사진 ⓒKAMA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와 영화같이 꾸며진 식장 연출로 윤상현ㆍ메이비 두 부부의 아름다운 결혼식이 더욱 돋보였다.

가족과 친지들의 축하속에 행복한 분위기로 진행된 결혼식에 윤상현은 " 조금 특별하게 결혼식을 꾸며 봤다. 긴 시간이지만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응원해 달라. 오늘 가장 행복한 시간이다. 앞으로 신부를 위해 행복하게 해줄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결혼의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 윤상현 메이비 결혼식 본식 사진 ⓒKAMA

메이비는 "세상에서 가장 떨린 날이다. 결혼식 준비하면서 힘들었지만 상현씨가 힘이 많이 되었다. 이렇게 멋진 신랑과 앞으로도 행복하게 오래오래 건강하게 내조 잘 하면서 살겠다" 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결혼식을 마친 윤상현과 메이비는 신혼여행 없이 바로 금호동 윤상현 자택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며, 윤상현은 KBS2 주말예능 '인간의 조건2'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