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10 10:35

‘싸인’ 형사&범인, 정다운 현장 포착..무슨 사이?

SBS 미니시리즈 '싸인'의 정겨운이 최근 연쇄 살인범으로 등장한 김성오와의 다정한 셀카를 공개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이번에는 첫 회때부터 아이돌 살인 사건의 진범 '강서연'으로 등장하고 있는 신인배우 황선희와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정겨운은 극 중 열혈 꼴통 형사 '최이한'으로 분하고 있어 드라마에서는 계속 범인들의 행방을 쫓고 죄를 밝히려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촬영 카메라가 아닌 곳에서는 배우들과 친분을 돈독히 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후문. 정겨운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정겨운과 김성오는 예전에 드라마에 잠깐 같이 출연한 적이 있어 원래부터 친분이 있던 사이인 것으로 알고 있다. 현장에서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이 매우 반가워하더라"며 후일담을 전했다.
 

 

마지막 20회차 분의 촬영에서 같이 등장하는 정겨운과 황선희는 추운 날씨의 야외 촬영임에도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추위와 빠듯한 촬영 일정에도 아랑곳 않고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특히 지난번 김성오와의 셀카가 공개 됐을 때도 그랬듯이 극 중 형사인 정겨운과 범인인 황선희가 함께 웃고 있거나 황선희가 정겨운의 얼굴 근처에 손을 갖다 대고 있는 이번 촬영 스틸컷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은 "정겨운이 설마 진정한 반전을 쥔 핵심 인물 아닐까?", "뒤에 경찰들이 있는 것으로 봐선 반전이 아닐 수도 있지만 둘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라는 의견이 확대되고 있기도 하다. 때문에 결말 속 예고된 많은 반전 가운데 정겨운의 캐릭터 반전 가능성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밤, 20회를 끝으로 종영을 맞는 '싸인'은 마지막 방송의 결말에 대한 온갖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제작진과 배우들 측에서도 "한국 드라마 사상 생각지도 못한 결말이 될 것이다. 그야말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파격적인 결말에 대해 암시한 바 있어 최종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현재 최고조에 달해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