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06 10:59

박완규의 화려한 부활?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부활보컬로 데뷔해 lonely night,천년의 사랑, 사랑해서 사랑해서 ,비밀,에 이르기까지 수많을 곡을 히트시켰고 현재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하루애"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박완규가 10월 사랑 콘서트를 연다
 
박완규는 수많은 라이브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찬사를 받아왔으며 ‘남자의 자격’청춘 합창단을 통해 그 동안 수많은 고통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활동을 시작해 다시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최고의 가수들이 서는 최고의 무대인 MBC "나는 가수다" 에 10월 말 출연이 확정 되었다.

다시 팬들 앞에서 최고의 무대로 부활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박완규 외에 부활 패밀리의  총출동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인기 그룹 부활의 보컬 정동하 그리고 역대보컬 이성욱, 정단 위대한 탄생의 최고의 히트메이커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등이 함께 참여해  박완규와 함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 인다.

 

그 동안 방송이나 공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환상적인 무대 출연진들과 함께 꾸미는 최고의 하모니! 2011년 10월  팬들과 함께 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매력적이고 폭팔적인 가창력의 가수, 최고의 퍼포먼스,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 박완규 팬들과의 셀레이는 만남은  기분 좋은 상상을 하게 될 것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