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2.03 17:12

‘GOT7’, 아시아 투어 쇼케이스 '성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GOT7의 첫 중화권 쇼케이스 ‘GOT7 ASIA TOUR SHOWCASE’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1월20일 대만 TICC , 24일 상해 PLUS SPACE, 31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에서 열린 갓세븐 쇼케이스 투어 인 홍콩(GOT7 SHOWCASE TOUR IN HONGKONG)’ 공연을 끝으로 종료됐다.

▲ 갓세븐 홍콩 쇼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GOT7이번 홍콩 쇼케이스는 마치 콘서트를 방불케 할 만큼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헬로(Hello)’, ‘팔로우 미(Follow me)’,’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Girls)’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무대를 달군 후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로 인기 가수 왕리홍의 ‘메이’, 주걸륜의 ‘안정’, ’검정색 스웨터’를 만다린으로 불러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 갓세븐 홍콩 하이터치회 ⓒJYP엔터테인먼트

특히 GOT7은 이번 모든 쇼케이스 투어에, 다국적 그룹의 장점을 잘 활용해 만다린, 광동어, 영어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현지 팬들과 교감했다. 이어 쇼케이스 전날 홍콩 APM 쇼핑센터서 열린 하이터치회서도 1000여 명 팬들이 모여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JYP엔터테인먼트측은 “중화권 3개 도시에서 열린 이번 ‘GOT7 ASIA TOUR SHOWCAS’에 총 10,000여명의 팬들이 참석, 멤버들과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중화 권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