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3 16:52

지창욱 팬클럽, '힐러' 촬영장에 통큰 선물.. '분식+커피+간식'까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지창욱의 팬클럽이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촬영장에 통큰 지원사격을 나섰다.

종영을 한 주 앞두고 예측 불허의 전개를 펼치고 있는 ‘힐러’의 촬영 현장에 분식과 커피, 간식을 이용할 수 있는 푸드 트럭으로 응원을 보내 눈길을 모은 것.

▲ 지창욱 분식차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지창욱의 팬클럽 ‘데이락’은 추운 날씨에도 밤낮을 불문하고 고생하는 배우 및 스태프들 위해 각종 먹거리와 선물로 응원을 전했다. 특히, 푸드 트럭에는 ‘봉숙이네 힐링 분식’이라는 센스 넘치는 현수막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으며 업계 최고 힐러 츄러스, 업계 최고 힐러 커피는 지쳐있던 촬영장에 사기를 북돋았다고.

또한 이들은 현장 스태프들 한 명 한 명에게 수면양말, 핫팩, 핸드크림 등이 담긴 실속 만점 선물까지 건네며 격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따뜻함을 더했다.

지창욱 역시 팬클럽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그는 연신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스태프들 모두와 함께 파이팅을 다지며 의기투합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케 했다.

배우 지창욱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 방영 이후 팬클럽 회원수가 4배로 증가했다.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된 만큼 보다 좋은 연기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지창욱 역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남은 3회 방송을 통해 힐러 서정후가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힐링메이커 지창욱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는 오늘(3일) 밤 10시에 18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