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2.03 16:43

‘길구봉구’ 신곡 ‘좋아’ 뮤직비디오 주인공.. ‘故김자옥의 아들 오영환씨’로 밝혀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길구봉구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故김자옥의 아들 오영환씨로 밝혀져 화제다.

실력파 보컬 듀오 길구봉구의 신곡 ‘좋아’ 뮤직비디오가 3일 오후 뮤직웍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다.

▲ 길구봉구 ⓒ뮤직웍스

공개된 ‘좋아’ 뮤직비디오 속에는 환상적인 분위기로 연출된 아이스링크장에서 남자가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자가 홀로 깜깜한 아이스링크장 한 가운데 앉아 있는 동안 남자와 지인들은 뒤에서 풍선과 케이크 샴페인을 준비한다. 불이 켜지며 지인들이 하트 풍선을 하나씩 여자에게 주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며 프로포즈 이벤트가 시작된다. 특히 지인들의 풍선 이벤트 중 길구봉구가 등장해 신곡 ‘좋아’를 축가로 불러 눈길을 끈다.

이 뮤직비디오는 실제 故김자옥의 아들 오영환씨의 프로포즈 이벤트 모습을 담은 것으로 오영환씨가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프로포즈 영상을 길구봉구의 ‘좋아’ 뮤직비디오로 재편집하여 사용한 것이다.

▲ 길구봉구 앨범 커버 ⓒ뮤직웍스

오영환씨는 길구봉구와 친분으로 프로포즈 이벤트에 축가 제의를 했으며, 이에 길구봉구는 흔쾌히 참여한 것.

길구봉구는”오영환씨가 공개한 프로포즈 영상을 보고 신곡 ‘좋아’와 너무나 잘 어울려 뮤직비디오로 사용을 부탁했고, 이에 흔쾌히 허락을 해줬다. 너무나 감사하고 우리의 노래로 두 사람의 사랑에 결실을 맺은 것에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오영환씨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달달한 가삿말의 프로포즈 송인 길구봉구의 ‘좋아’는 지난달 28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