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3 10:07

웹드라마 ‘드림나이트’, 황찬성 카메오 출연.. '바쁜 와중에 OK'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PM 황찬성이 ‘살아있는 댄스 레전드’가 되어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를 찾는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작가 김은영) 3부에서 황찬성이 극 중 천하국제고의 자랑스러운 졸업생이자 잘나가는 현직 아이돌의 모습으로 카메오 출연을 예고한 것.

▲ 황찬성이 '드림나이트'에 카메오 출연한다. ⓒJYP 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황찬성은 금발머리에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커피 한잔을 들고 있는 찬성의 훤칠한 모습은 인기 아이돌답게 많은 관중 속에서도 빛을 발하며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찬성은 쓰고 있던 선글라스를 살짝 내려 누군가를 유심히 바라보고, 또 외면하는 듯한 고갯짓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시선을 살짝 아래로 한 찬성의 진지한 모습까지 공개되며, 그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황찬성의 카메오 출연이 예고되며 그에 대한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 카메오 섭외 당시 정규앨범 ‘미친 거 아니야’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던 찬성은 JYP Nation 콘서트 당시 ‘드림나이트’의 주인공인 Jr.(주니어)와 만나 그가 카메오 출연을 부탁하자 단번에 출연을 결정했다. 빠듯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Jr.(주니어)와의 의리로 흔쾌히 출연하기로 한 것. 특히, 찬성은 자신의 역할과 대본을 보지 못한 상태에서도 출연을 바로 결정하며 소속사 식구 간의 돈독한 정과 의리를 보였다고.

한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황찬성의 카메오 출연이 기대되는 ‘드림나이트’ 3부는 오늘 (2월 3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