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2.03 09:24

힙합듀오 인피니트H ‘예뻐’,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차지'

▲ 인피니트H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동우와 호야의 힙합유닛 인피니트H가 2년 만에 컴백과 동시에 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인피니트H ‘예뻐’’가 1월 5주차(1월 26일~2월 1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새 앨범 ‘Fly Again’은 버벌진트, 산이가 소속된 브랜뉴뮤직과 1년 동안 작업했으며 인피니트H만의 유니크함을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감성을 동우와 호야 각자의 표현방식과 스타일로 곡을 풀어나가 여심을 흔들고 있다.

아울러 그룹 CNBLUE(씨엔블루)에서 홀로서기에 성공한 정용화는 ‘어느 멋진 날’로 4위를 차지했으며 샤이니의 종현 ‘데자-부 (Déjà-Boo)’ 는 9위에 올라 그룹에서 따로 활동하는 솔로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

’또 운다 또’로 돌아온 다비치는 주간차트 2위를 차지해 1위를 바짝 추격하고 있으며 같은 앨범 수록곡 ‘행복해서 미안해’도 7위에 오르며 듣는 음악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포미닛의 6집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한 이별발라드 ‘추운 비’는 6위에 안착했다.

그밖에 엠넷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의 OST곡 유성은 ‘말리꽃’과 울랄라세션 ‘내 눈물 모아’가 각각 12와 15위를 차지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무한도전, K팝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의 곡들이 강세였던 최근 흐름에 오랜만에 아이돌그룹이 차트 1위를 차지했다.”며 “앞으로의 아이돌 가수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