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3 08:50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어부바 데이트 포착

▲ 현빈 한지민 어부바 데이트 ⓒ에이치이앤엠 KPJ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어부바 데이트가 공개된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속 현빈, 한지민의 알콩달콩 귀요미 촬영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은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게 될 구서진(현빈 분)의 집에서 포착된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을 담고 있다. 현빈은 잠에 취한 듯 눈을 감고 있는 한지민을 등에 업은 채 촬영을 진행 중이다. 현빈의 어깨에 살포시 매달린 한지민과 그런 한지민을 조심스럽게 돌아보거나 업고 있는 현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 현빈 한지민 어부바 데이트 ⓒ에이치이앤엠 KPJ

이와 함께 현빈의 달라진 의상 역시 눈길을 끈다. 편안한 후드 티셔츠에 코트를 매치, 캐주얼한 느낌의 패션으로 보아 사진 속 현빈은 극 중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인 것으로 보인다. 과연 로빈이 장하나(한지민 분)을 등에 업은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지난 1월 29일 4회 방송에서 현빈, 한지민 두 주인공의 동거가 시작됨을 알리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던 만큼, 두 사람의 어부바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가 실리고 있다. 

한편 현빈, 한지민의 어부바와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로 재미를 더할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5회는 2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