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2.02 19:18

포미닛, 7일 클럽 파티서 타이틀 곡 ‘미쳐’ 무대 최초 공개 '기대해'

▲ 포미닛 클럽 포스터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포미닛이 클럽 파티를 통해 신곡 ‘미쳐’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포미닛은 오는 7일, 서울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클럽 엘루이와 함께 미니 6집 ‘미쳐’의 파격적인 첫 프로모션으로 타이틀 곡 ‘미쳐’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클럽이 가장 뜨거운 시간대인 토요일 밤 열리는 포미닛의 이번 공연은 단순 ‘쇼케이스’ 개념을 벗어나 단 하루 포미닛과 미치도록 즐기는 파티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국내 최 정상급 DJ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물론 지난 해 포미닛과 유럽투어 콘서트를 함께 진행한 유명 DJ 스케줄원도 스페셜 DJ로 함께 참여한다. 

이번 클럽 파티는 오는 9일 발매될 포미닛의 신곡 ‘미쳐’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트랩 힙합장르와 클럽 사운드를 승부수로 띄운 만큼 첫 무대에 대한 최적의 장소를 고민한 결과다. 음악적 유행의 척도를 가장 발 빠르게 느낄 수 있는 클럽공연을 통해 첫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클러버들의 ‘핫’한 반응을 먼저 체감하겠다는 독특한 전략인 것. 

특히 이날 포미닛은 공연 및 등장 시간 등을 사전 공지하지 않은 채 게릴라로 무대에 등장해 토요일 밤의 후끈한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클럽 공연답게 더욱 ‘핫’하고 강렬해진 포미닛의 뜨거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일 약 1년의 공백 끝에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로 컴백하는 포미닛은 동명의 타이틀 곡 ‘미쳐’로 한층 ‘세고’ 강렬해진 ‘트랩 힙합’을 통해 물오른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이번 신보에는 김현아, 권소현의 작사 참여는 물론 전지윤의 자작곡 수록 등 포미닛 멤버들이 음반 전반에 참여해 더욱 풍성해진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