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2.02 10:29

부활 김태원 '한국연예예술학교', 첫 신입생 모집.. 80명 '소수정예'

▲ 한국연예예술학교 부활 김태원 학장 ⓒ한국연예예술학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부활 김태원이 초대 학장으로 취임한 한국연예예술학교가 첫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부는 연극영화학부, 케이팝학부, 미디어창작학부, 성우학부, 총 4학급 80명의 인원으로 오늘 2월 2일부터 9일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접수와 유웨이 어플라이, 방문접수를 통해 원서를 접수한다.

지원 자격은 2014년 2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고등학교 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자, 기타법령에 의해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자에 해당된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입학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글로벌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한국연예예술학교 뉴욕캠퍼스를 통해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보컬, 배우 워크샵 등 전공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연극작품 및 뮤지컬 작품을 1년 2회 이상 발표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기성배우와 동일하게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해 줌으로써 해당 작품을 통한 데뷔도 가능하게 한다.

이외에도 한국연예예술학교는 본교와 협약된 한국의 100여개 메이저 기획사를 통해 주기적으로 오디션을 볼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고, 각종 드라마나 영화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알찬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예술 계통으로 진로를 꿈꾸면서 기존 고교 생활이 본인 진로에 맞지 않아 고민 중인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대안고등학교 과정과 예술과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내가 하고 싶은 직업을 가지고 내가 꿈꾸는 일을 하고 싶지만 일반대학과정에서는 실무교육이 이뤄지지 않아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일반대안대학교 예술대학 2년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 한국연예예술학교 전경 ⓒ한국연예예술학교

한국연예예술학교 학장으로 취임한 부활의 김태원 학장은 "프로의 현장은 항상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대를 인정하고 자신을 이해시키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상대방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자기 관리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러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과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을 통하여,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실습 교육을 극대화하여 문화 콘텐츠가 강조되는 무한경쟁의 시대에서 우위에 설 수 있도록 '실무'와 '능력'을 겸비한 '전문 실용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연예예술학교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kas.or.kr)를 참고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