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10 09:35

SG워너비 정규 7집 PART.2 완성판 공개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보컬 그룹 SG워너비 정규 7집의 완성판 ‘에스지 워너비 바이 에스지 워너비 7 파트 2’ (SG WANNA BE BY SG WANNABE 7 PART.2, 이하 PART.2) 가 발매 된다.
 
오는 14일 전격 공개되는 ‘에스지 워너비 바이 에스지 워너비 7 파트 2’ (SG WANNA BE BY SG WANNABE 7 PART.2, 이하 PART.2) 는 지난 10월 발매된 2010년 가요계 하반기 최고의 히트곡 ‘해바라기’로 SG워너비의 위력을 선보였던 PART.1에 이어, 총 6곡의 수록곡이 담겨 더욱 견고하고 완벽한 곡들로 무장했다.
 
SG워너비 전국투어 앵콜 콘서트 ‘잇츠 에스지 워너비’ (It’s SG WANNABE Part.2) 에 맞추어 발매되는 ‘PART.2’는 수록된 곡 모두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해 발매 전까지 타이틀곡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SG워너비 소속사 관계자는 “6곡의 수록곡 중 ‘너에게 고백하는 노래’ .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 ‘고작’ 총 3개의 곡이 타이틀곡으로 최종까지 경합했다” 고 전했다.
“또한 PART.2 앨범은 앞으로 개최될 SG워너비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It’s SG WANNABE Part.2’ 에서만 라이브 무대를 가질 예정” 이라며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PART.2의 라이브 무대를 접하기 힘들 것이다. SG워너비의 콘서트에 오신 분들께만 드리는 SG워너비의 선물” 이라고 밝혔다.
 
티켓 예매 시작 2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SG워너비의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It’s SG WANNABE Part.2’ 는 3월 19, 20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 엑스코 그랜드 볼룸, 4월 9,10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SG워너비 정규 7집의 완성판 ‘에스지 워너비 바이 에스지 워너비 7 파트 2’ (SG WANNA BE BY SG WANNABE 7 PART.2) 는 오는 14일 전격 공개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