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2.02 10:02

아웃사이더×나비, 콜라보 ‘문신’ 재킷 이미지·가사 공개

▲ 속사포 랩의 레전드 아웃사이더와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가 콜라보레이션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와 가사를 공개했다. ⓒ아싸커뮤니케이션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속사포 랩의 레전드 아웃사이더와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가 콜라보레이션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와 가사를 공개했다.

오는 5일 가수 나비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싱글 ‘문신’을 선 공개할 예정인 아웃사이더는 싱글 발매를 앞두고 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켓 이미지와 가사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인 나비를 연상케 하는 타투를 하고 있는 한 여성의 아찔한 등 라인과 노래 제목인 ‘문신’이 감각적인 글씨체로 이뤄져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재킷 이미지와 함께 가사의 일부분을 공개해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 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 산이×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의 작곡가인 코스믹사운드의 ‘문신’은 외로움 짙은 가사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빠른 속도로 외로움을 쏟아내는 아웃사이더와 탄탄한 감성 보컬 나비, 두 사람의 환상의 호흡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 속사포 랩의 레전드 아웃사이더와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가 콜라보레이션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와 가사를 공개했다. ⓒ아싸커뮤니케이션

지난달 8일 세계적인 래퍼 트위스타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을 발표한 아웃사이더는 중국, 일본 등 아시아는 물론 독일을 비롯한 유럽 시장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각지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이번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또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소속사 아싸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아웃사이더가 4년 4개월만의 정규 앨범 ‘Respect 4’ 발매에 앞서 앨범의 수록곡인 ‘문신’을 선공개한다”라며 “감성 보컬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 곡인 ‘문신’은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완벽한 호흡으로 진한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싱글 ‘문신’은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