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2.02 09:57

[HD+] '먹송' 걸그룹 풍뎅이 '족발 팬먹팅' 성황, 다음엔 '족발송'?

▲ 걸그룹 풍뎅이 ⓒ리틀족발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엽기발랄 걸그룹 풍뎅이(빨강, 파랑, 노랑)가 리틀족발이의 '리틀빅스타'로 선정, 지난 1월 31일 '족발 팬먹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1월 싱글 '배추보쌈'을 발표한 풍뎅이의 족발 팬먹팅은 보이차 족발전문점 리틀족발이측이 풍뎅이를 '1월의 리틀빅스타'로 선정해 마련된 행사로 신청을 통해 팬 33명이 스타와의 팬미팅을 넘어선 '팬먹팅'의 자리를 만들어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풍뎅이의 '리틀빅스타' 팬먹팅은 지난 1월 31일(토) 오후 4시 리틀족발이 홍대점에서 개최되었으며 풍뎅이는 이날 앞치마를 두르고 미리 음식을 준비하며 팬들을 위한 자리를 직접 마련했다.두시간 전부터 팬먹팅을 준비한 풍뎅이는 자신들이 직접 준비해온 풍뎅이 퀴즈시간을 갖으며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음식은 물론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12월 리틀족발이 '리틀빅스타'는 명품 듀오 '투빅'이 선정된바 있다.

한편 개그맨 류담이 홍보모델인 리틀족발이의 최정희 홍보과장은 "매월 '리틀빅스타'를 선정해 바른먹거리로 팬먹팅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라며 "초보창업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한 '원팩시스템'으로 전문 주방장이 조리한 맛과 퀄리티의 차이가 없도록 본사에서 족발을 생산해 지점에 공급하는 리틀족발이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