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2.02 09:16

틴탑 니엘, 첫 솔로 앨범 공식 타이틀 로고 ‘oNIELy’ 공개

▲ 틴탑의 니엘이 첫 솔로 앨범의 공식 타이틀 로고를 공개했다. ⓒ스타데일리뉴스, TO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틴탑의 니엘이 솔로 앨범의 공식 타이틀 로고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알렸다.

니엘은 2일 자정 틴탑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의 공식 타이틀 로고 ‘oNIELy’(온니엘)의 공개했다.

니엘은 또 음원·음반 발매일을 오는 16일이라고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니엘의 타이틀 로고 ‘oNIELy’은 ‘ONLY’와 ‘NIEL’의 영문을 합쳐놓은 타이포그라피로 ‘오직 니엘만이 들려주고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지녔다.

특히 타이틀 로고에서 눈길을 끄는 니엘의 이니셜 ‘N’은 숫자 ‘1’과 나침반 바늘로 디자인되어 있어 니엘의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는 앨범을 상징함과 동시에 솔로로서의 최초 그리고 최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니엘의 공식 타이틀 로고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솔로 데뷔 디데이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는 타이머의 등장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해졌다.

데뷔 6년차인 틴탑의 니엘은 절도 있지만 감성이 살아있는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흐트러짐 없는 보컬과 니엘만의 특색 있는 음색은 지난 6년 간 니엘이 보여준 무대를 통해 입증됐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다수의 ‘불후의 명곡’ 무대로 대중들에게 솔로로서의 가능성과 역량을 충분히 보여왔다.

한편 니엘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니엘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