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5.02.02 08:49

[영상] 영화'스폰지밥3D' 월요일이 즐거워지는 '월요송'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오는 2월 18일 설날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스폰지밥3D'가 월요일 아침을 깨울 상쾌한 '월요송'을 공개했다.

영화 '스폰지밥3D'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벌이는 모험을 그린 시리즈 최초 3D 애니메이션이다. 국내 더빙판 개봉을 맞아 공개된 이번 '월요송'은 TV 시리즈 '스폰지밥 네모바지' 시즌 1부터 '스폰지밥'송을 불러온 '스폰지밥' 전태열과 '뚱이' 이인성 성우가 참여했다.

원조 성우들의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는 '월요송'은 긍정적인 캐릭터 '스폰지밥'이 월요일을 맞이하는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가사로 힐링을 선사한다.

▲ 영화 '스펀지밥3D'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
특히 '스폰지밥'은 "월요일 좋아! 난 일할 때가 가장 멋있어! 오늘도 열심히 할 거야"라며 한 주를 당차게 시작하는 노래로 모든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공감을 얻고 있다. 무한 먹방 캐릭터 '뚱이'는 "월요일 좋아! 진짜 맛있는 날이야"라고 외치며 월요일을 사랑하는 ‘뚱이’만의 이유를 노래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와 같이 '월요송'은 '스폰지밥', '뚱이', '징징이', 그리고 '스폰지밥'의 애완동물 '핑핑이'까지 서로 대사를 주고 받는 뮤지컬 요소로 이루어진 노래로 두 세 번 만에 중독되는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눈길을 끈다.

'월요송'을 공개해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의 마음을 힐링시키는 영화 '스폰지밥3D'는 2월 18일 설 연휴 개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