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05 09:41

'K-STAR news'‘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의 스타성 분석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K-STAR news'에서 장근석의 스타성을 파헤친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는 타고난 예능감과 얼짱 외모로 ‘허세’마저 자신의 브랜드로 만들어버린 장근석의 싹수를 발견하는 과정을 공개한다. 장근석이 가진 끼의 원천을 쫓아 장근석의 선생님과 지인들을 만나 그의 과거 모습과 다양한 매력들이 선천적인 것인지 알아봤다..

드라마, 영화, 가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중인 장근석은 현재 일본에서 ‘욘사마’를 위협하는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도 뛰어난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접수했다.

 

장근석은 6살 때 아동복 모델로 데뷔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아역배우 시절부터 ‘얼짱’으로 유명했지만 미니홈피 등을 통해 공개한 설정 사진들과 글들로 ‘허세근석’ 이라고 불리며 비호감 캐릭터로 전락했다.

하지만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출연으로 배우의 인생에도 전환점을 맞았다. ‘허세근석’도 자신만의 캐릭터로 만들면서 예능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졌다.

 

이 밖에도 2011년 예능계를 접수한 MC돌들의 다양한 활약을 볼 수 있는 ‘황현희의 불편한 궁금증’과 한 주가 화제가 됐던 이슈를 모아 최고의 무보정 스타와 굴욕 스타를 찾아보는 ‘K-STAR 어워즈’가 방송된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