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05 09:37

‘송지효&김사랑& 가인’ 최고의 무보정스타 어워드?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손호영의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 한 주간을 뜨겁게 달군 무보정 스타와 굴욕 스타를 찾아본다.

2011년 10월 부산국제영화제, 대종상영화제 등 별들의 전쟁이 예고된 가운데 SBS E!TV 'K-STAR news'에서는 한 주간의 방송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이슈를 뽑는 ‘K-STAR 어워즈’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는 한 주간 뜨거운 이슈가 된 바로 스타들의 무보정에 관한 시상식이었다. 과거 제시카 고메즈, 송혜교, 신민아 등 수 많은 여자스타들은 보정을 받기 전의 사진이 공개돼 굴욕 아닌 굴욕을 당한 바 있다. 심지어 윤은혜는 과한 보정으로 배꼽이 사라진 적도 있었다.

최근에는 몸매 보정, 굴욕 타파를 외친 여자 스타들의 무보정 사진이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송지효를 시작으로 한예슬, 김사랑, 지나 등은 무보정 사진을 공개하며 환상적인 몸매를 공개 한 바 있다. 특히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은 아담한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7등신의 바디라인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K-STAT news'에서는 무보정 스타 외에도 최고의 닮은 꼴 스타를 찾는 ‘도플갱어상’, 아역에서 어느덧 성인으로 성장한 스타를 찾는 ‘폭풍성장상’, 스타들을 무릎꿇게 한 최고의 굴욕을 꼽아보는 ‘굴욕상’을 공개한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