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1 10:41

'1박 2일' 정준영, 바닥에 머리 박고 벌 서 "오징어 조업 피하기 위해"

▲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KBS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1박 2일’ 정준영이 형들 앞에서 자진해서 ‘머리 박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강원도 인제와 고성에서 펼쳐지는 신년특별기획 2탄 ‘그 많던 오징어는 다 어디로 가고 있는가’가 공개되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공손의 끝을 달리는 정준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정준영은 뒷짐을 지고 바닥에 머리를 박고 벌을 서는 듯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주위의 형들이 정준영의 모습을 보고 놀란 듯 절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오징어잡이배를 탈 조업자를 뽑는 선발전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새벽부터 나가야 하는 오징어 조업을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편 꼴찌가 ‘조업동반자’를 고르게 되는 방식 때문에 꼴찌 유력 후보에게 예를 다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정준영은 ‘요물막내’의 모습을 버리고 ‘싹싹한 애교쟁이 막내’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웃음짓게 할 예정이다. 그는 “저는 이러고 끝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라며 자진해서 머리를 박는가 하면, 가지런히 꿇은 무릎과 해맑은 웃음, 앙증맞게 올린 주먹 쥔 손으로 형들을 응원하기 시작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공손모드로 돌입한 정준영이 자신의 뜻대로 조업을 피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