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1 10:16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 첫 만남 이필모에게 "어우, 꼰대 되게 시끄럽네"

▲ SBS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S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순정과 순철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지난 31일 방영된 SBS ‘내 마음 반짝반짝’ 5회에서는 말숙(윤미라 분)때문에 화가나 길거리로 뛰쳐나온 순정(남보라 분)과 ‘진심원조통닭’을 찾아 배회하던 순철(이필모 분)이 길 한복판에서 정면 충돌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순정의 뻔뻔한 태도에 화가 난 순철이 길을 막아선 채 잘잘못을 따지자, 이에 지지 않고 “제가 말을 안 하고 가니까 아저씨가 잘하고 제가 잘못한 걸로 보이시죠! 아저씨 비즈니스 재킷에 커피 쏟은 것만 보이시고, 제 머릿속에 난 혹은 안보이시죠? 제가 아파도 참고 갔던 이유는 제 나름대로 사정이 있어서거든요. 그러니까 웬만하면 그만 시비거시고, 아저씨도 아저씨 갈 길을 가시죠”라며 ‘이순정표’ 속사포 말대답으로 순철을 두 손 두 발 들게 만들기도 했다.

더불어 극 말미에는 “어우, 꼰대~”, ”되게 시끄럽네” 등 순철의 마음에 비수를 꽂는 독설 2연발 공격을 이어나가 순철과의 첫 만남에서 압승을 거두며 당돌한 매력을 뽐냈다.

이렇게 잊을 수 없는 코믹한 첫 만남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남보라는 앞으로도 이필모와 함께 ‘티격태격’ 신선한 케미를 선사하며 ‘내반반’의 비타민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한편, 남보라가 출연중인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오늘(1일) 오후 9시 55분에 여섯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