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1 02:06

[S영상] 정주연 “발랄하고 중성적인 매력 어필하겠다” (‘태양의 도시’ 제작발표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MBC드라마넷 금·토 특별기획 ‘태양의 도시’ 제작발표회가 3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CGV 여의도점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기형 감독과 김준, 송민정, 정민, 정주연, 김성경이 참석했다.

극중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정주연은 “내가 맡은 역할을 부유한 집안의 막내딸이지만 그것과 상관없이 건축 웹진 블로그를 운영하는 기자로 나온다”라며 “청순가련한 여주인공과는 좀 다르게 보이시하고 발랄하고 당차고 중성적으로 나온다. 그런 중성적인 모습이 매력 어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차갑고 지적인 역할을 많이 하다가 밝은 역할을 처음하니까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태양의 도시’는 대형 건설사의 부정과 비리의 소용돌이 속에서 아버지를 잃은 주인공이 아버지를 죽게 한 건설사 회장에게 편법 대신 정의와 소신이라는 정공법으로 복수하고 이 과정에서 알게 되는 세 여자와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한편 20부작 ‘태양의 도시’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9시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된다.

▲ MBC드라마넷 금·토 특별기획 ‘태양의 도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주연. ⓒMBC드라마넷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