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2.01 02:06

[S영상] 김성경 “언니 김성령, 적극적으로 밀어줘 ‘연기’ 결심” (‘태양의 도시’ 제작발표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MBC드라마넷 금·토 특별기획 ‘태양의 도시’ 제작발표회가 3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CGV 여의도점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기형 감독과 김준, 송민정, 정민, 정주연, 김성경이 참석했다.

첫 연기 도전인데 언니 ‘김성령’이 어떤 조언을 해줬는지를 묻는 질문에 김성경은 “공교롭게도 언니가 새로운 드라마를 들어갔는데 촬영날짜가 비슷하다. 처음 이 드라마의 제안을 받았을 때 나는 당연히 내가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라며 “언니가 활동 폭을 넓히고 생각을 바꿔보면 좋겠다고 오히려 적극적으로 밀어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MC와 연기를 병행하면 훨씬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줘서 언니 말에 힘입어 할 수 있겠단 생각을 하게 됐다”라며 “이 자리를 빌려 언니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태양의 도시’는 대형 건설사의 부정과 비리의 소용돌이 속에서 아버지를 잃은 주인공이 아버지를 죽게 한 건설사 회장에게 편법 대신 정의와 소신이라는 정공법으로 복수하고 이 과정에서 알게 되는 세 여자와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한편 20부작 ‘태양의 도시’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9시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된다.

▲ MBC드라마넷 금·토 특별기획 ‘태양의 도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성경. ⓒMBC드라마넷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