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30 18:29

'하녀들' 이초희, 촬영장서 헤어핀 꽂고 눈웃음 애교 '발사'

▲ 배우 이초희 ⓒ프레인TP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초희의 '개구쟁이 하녀'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프레인TPC가 30일 공개한 두 장의 사진 속 이초희는 '사월이' 헤어스타일에 롱패딩을 입고 담장 위에서 카메라를 향해 사랑을 총알을 쏘는가 하면 한복에 헤어핀을 꽂고 해맑은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번째 사진에서 보여지는 남루한 분장은 이초희의 티없이 밝은 표정과 대비를 이루며 앞으로 '사월이'가 처할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이초희는 앞서 드라마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와 tvN '꽃할배 수사대' 등에서 호평받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애교로 팬들로부터 '초블리(이초희+러블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최근 KBS2 '드라마스페셜-내가 술을 마시는 이유'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과시, 짧은 분량 내 인물의 감정선을 효과적으로 표현해야 하는 단편극 분야에서 인정받기도 했다.

이초희의 소속사 프레인TPC의 한 관계자는 "그 곳이 사무실이든 촬영장이든, 이초희가 있는 곳은 항상 유쾌함으로 가득 찬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 항상 웃는 모습으로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이초희 덕분에 많은 스태프들이 힘을 얻어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JTBC '하녀들'은 조선시대 노비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던사극으로 신분과 계급을 뛰어넘는 운명 극복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