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30 16:20

'진짜 사나이' 새 멤버 11명 확정, 독해진 입대 규정 전원 '스포츠형 머리'

배우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쳐블 슬리피, 방송인 샘 오취리,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

▲ 배우 임원희,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언터쳐블 슬리피, 개그맨 김영철, 방송인 샘 오취리, 슈퍼주니어 강인, 배우 이규한,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 배우 정겨운 ⓒ스타데일리뉴스, SURE, JTBC, KBL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베일에 싸여 있던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 2 멤버가 공개됐다.

MBC는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 2에 각기 다른 개성의 출연자 11명의 출연을 확정 짓고, 다음달부터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2에는 배우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쳐블 슬리피, 방송인 샘 오취리,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이 이름을 올렸다.

시즌2에는 불혹이 훨씬 넘은 나이에 재입대를 결심한 영화배우 임원희, 생활관에 웃음을 전파하겠다고 나선 개그맨 김영철은 적지 않은 나이에 참여를 결정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주방에 이어 방송까지 접수하겠다고 나선 스타 요리사 샘 킴과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의 합류해 예능에서 보기 이례적인 스타들도 출연한다.

또, 예능계에서 맹활약중인 팔색조 매력의 배우 이규한, 어머니들의 아이돌이자 안방극장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정겨운, 4차원 랩퍼 언터쳐블의 슬리피, 군필 아이돌 슈퍼 주니어의 강인, 유행어 제조기 샘 오취리도 합류했다.

마지막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뒤흔든 대표 쌍둥이 꽃미남 보이프렌드의 영민, 광민도 합류해서 '진짜 사나이' 최초로 쌍둥이 병사에 도전한다.

특히, 이번 시즌2의 멤버들은 기존 시즌과 다르게 입대 규정에 맞춰 전원 '단정한 스포츠형 머리'를 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스타들의 리얼한 군 생활과 부대원들 간의 진한 우정을 담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일밤-진짜 사나이'가 시즌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