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음카카오 '카카오페이' PC에서도 사용 가능해

30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공동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 기자] 다음카카오(035720)의 핀테크 서비스 '카카오페이'가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30일 다음카카오는 스마트 폰에서만 구동되는 '카카오페이'를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톡 메시지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톡 메시지 결제' 사용법은 PC웹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에 가입된 휴대폰 번호만 입력, 카카오페이 플러스친구로부터 카톡 메시지를 받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 입력, 결제 완료 순으로 진행된다.

다음카카오는 또한 오는 2월 카카오톡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카카오톡에 설정된 카카오페이 메뉴를 '카카오톡 더보기'로 재배치, 이용자들이 이전 보다 쉽게 카카오페이를 사용토록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한다. 

현재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픽, 배달의민족,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배달통, 알라딘, 이니스프리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 몰, 카카오페이지, 세븐일레븐 등 18개 가맹점에서 사용되고 있다.

▲ '카카오페이'가 30일부터 신규가입자 대상 이모티콘 이벤트를 내놨다. ⓒ 다음카카오

카카오페이, 30일부터 가맹점과 이용자 대상 공동프로모션

다음카카오(035720)는 30일부터 '카카오페이' 가맹점들과 함께 카카오페이 이용자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오는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배달의민족, GS SHOP, 배달통, 알라딘, 이니스프리 온라인몰등 다양한 가맹점들과 공동으로 카카오페이 이용자를 위한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가맹점들의 웹사이트 및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픽'에서는 카카오페이로 처음 결제한 이용자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카카오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페이 신규 및 기존 가입자 중 신용카드를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1월 신상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