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10 07:54

김형준, 4단 변신 상큼+섹시+인기+엉뚱남으로 마무리?

선공개한 <Girl>로 엠카운트다운 아시아음악팬투표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8일 발매 즉시 한터차트 실시간 및 당일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솔로 첫 앨범으로 연일 이슈를 모으고 있는 김형준(SS501)의 타이틀곡 <oH! aH!>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며, 김형준의 아찔하고 마력적인 4단 변신이 화제를 모을 예감이다. 
 
이번에 공개된 <oH! aH!>의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상큼했다 섹시하다 인기남으로 돌변하고 결국 엉뚱남으로 변신한 김형준의 마력적인 4단 변신이다.

특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같은 그 남자 김형준이 빨간드레스의 신비로운 그녀 오연서를 뭔가에 홀린 듯한 표정으로 뒤쫓아 가면서 시작되는 <oH! aH!> 뮤직비디오 첫 오프닝은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이면서도 엉뚱한 김형준의 표정과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컬러풀한 스타일이 <oH! aH!>의 유니크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착 달라 붙어 보는 이로 하여금 마치 화면 안으로 빨려 들어가게 만드는 신비한 마력을 느끼게 한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마자 팬들은 '색감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거같아요' '이상한나라의앨리스??' '색감이 너무 예뻐요. 아름답고 기묘한 꿈을 꾸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뮤비 보고 있음 저도 꿈을 꾸는 것처럼 몽롱해 지는것같아요~정말 재대로 된 뮤비!!!'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김형준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 곡인 <oH! aH!>는 8일 발매 전, 쇼케이스 무대를 통해 각 언론과 팬들 앞에 공개되자, 요즘 주를 이루는 후크 송보다 한 단계 진화한 핫 뮤직이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김형준의 신비롭고 달콤한 보이스컬러가 리스너의 청각을 상큼하게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독특하면서도 남성적인 댄스로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oH! aH!> 제목의 의미는 아름다운 그녀, 끌리는 누군가를 발견 했을 때, 신비로운 뭔가에 홀렸을 때, 나도 모르게 외치는 감탄사 ‘오! 아!’를 모티브로 삼았으며, 현재 지존의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완성했으며, 8일 앨범의 전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전 음원 사이트의 추천곡으로 동시에 선정되는 등 인기 상승세를 톡톡히 실감케 하고 있다. 
 
첫 솔로 앨범 [my girl]로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김형준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형준(SS501)은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필두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한국을 필두로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 대규모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어, 이에 언론과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