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9 17:12

'띠과외' 이재훈, 이태임에 대굴욕 선사 "집 가서 검색해 봐야 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띠과외'에 새로 합류한 이재훈이 이태임과의 첫 만남에서 '인지도 굴욕'을 선사했다. 

오늘(29일) 밤 11시 15분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3회에서는 새로운 커플로 '띠과외'에 합류한 이재훈과 이태임의 첫만남이 그려진다.

▲ '띠과외' 이재훈, 이태임에 첫 만남에서 '인지도 굴욕'을 선사했다. ⓒMBC

'만능 레저남' 이재훈과 '바다 수영 여신' 이태임이 만나 해남해녀에 도전하는 가운데, 이재훈과 이태임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이재훈은 잠수수트를 입고 분홍색 모자로 '아줌마 자태'를 뽐내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이태임과 첫 인사를 나눈 이재훈의 표정으로, 이태임은 이재훈을 목소리만으로 단번에 알아채며 '쿨'의 팬임을 인증했다. 이에 반해 이재훈은 이태임을 보고는 어리둥절해하며 "성함이?"라고 이름을 물어 인지도 굴욕을 선사했다.

이어 "무슨 일 하시는 분이세요?", "수영은 좀 하시나요?", "어디에 사세요?" 등 이태임에게 끊임없이 질문 세례를 퍼부었지만, 결국 "근데 나 진짜 모르겠어. 집에 가서 검색해 봐야 돼"라고 급 고백하는 등 허당스런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김성령&성시경, 정재형&송가연, 이재훈&이태임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로 오늘(29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