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9 16:40

'용감한 가족' 심혜진, 알뜰살뜰 엄마 포스로 캄보디아 '딜의 여왕' 등극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심혜진이 알뜰살뜰한 엄마 포스를 발산하며 캄보디아를 주름잡는 딜의 여왕에 등극한다.

내일(3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안방마님으로 활약하고 있는 심혜진이 대한민국 엄마의 파워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 KBS 2TV '용감한 가족' ⓒKBS

메찌레이 마을의 수상가옥에서 살아가기 위해 무엇이든 자급자족해야하는 '용감한 가족'인 만큼 물건사기 또한 반드시 넘어서야만 하는 관문. 이에 심혜진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살림의 여왕 스킬을 유감없이 발휘해 딜을 성공시켰다.

특히, 심혜진은 말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튀어나오는 자신감 넘치는 바디 랭귀지와 적극적인 태도로 화통한 매력을 무한대로 뽐낼 것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가족의 살림을 책임질 그녀의 활약은 내일 방송으로 본격화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용감한 가족'의 김광수 PD는 "심혜진은 이번 방송을 통해 여배우 심혜진이 아닌 엄마 심혜진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라며 "앞에서는 호탕하게 행동해도 뒤에서 가족들을 세심하게 신경 쓰고 챙기는 모습은 우리들의 따듯하고 강인한 엄마를 떠오르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리얼 버라이어티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들이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