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9 15:52

'드림나이트' 갓세븐 잭슨, 이국주와 실제 연인 못지 않은 '환상의 케미'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GOT7(갓세븐) 잭슨과 이국주가 '환상의 케미'를 펼쳤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서 정체불명 미소년 4인방 중 잭슨이 카메오로 출연한 이국주가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 GOT7 잭슨, 이국주 ⓒJYP 픽쳐스

선글라스를 쓰고 가죽 자켓을 입은 터프한 모습의 이국주는 잭슨의 등장에 홍조를 띠고 부끄러워 하는 듯한 모습이다. 또한 잭슨은 이국주의 어깨에 팔을 두르기도 하고, 다른 한 손으로 얼굴을 쓰다듬는 등 마치 키스신을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국주만을 향한 잭슨의 시선과 잭슨의 교복 조끼를 살포시 잡은 수줍은 이국주의 모습은 연인 못지 않은 찰떡 호흡 그 자체다.

더불어 잭슨과 이국주의 비하인드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YP 픽쳐스는 '드림나이트' 촬영 전인 2014년 여름 이국주를 카메오로 섭외했다. 이후 '드림나이트'를 촬영하며 첫만남이 무색하리만큼 환상 케미를 선보인 잭슨과 이국주가 나란히 SBS 예능 '룸메이트'에 출연하기로 결정되었다. 이에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를 시작으로 예능까지 이어진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잭슨과 이국주의 환상 케미가 예고된 '드림나이트' 2부는 오늘(29일) 낮 12시에 방송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