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음악
  • 입력 2015.01.29 15:35

[영상] 박효신, 길구봉구 새 앨범 '응원'으로 '우정 과시'

▲ 가수 길구봉구 ⓒ뮤직웍스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실력파 남성 듀오 길구봉구의 막내 봉구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수 박효신의 영상을 공개했다.

봉구는 지난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붉은색 니트 차림으로 길구봉구의 새 앨범 '좋아'를 응원하는 박효신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박효신은 "길구봉구의 새 싱글 '좋아'가 발매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받았으면 좋겠고 제목 따라 많은 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이라고 말하며 짧고 굵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 길구봉구를 응원한 가수 박효신 ⓒ봉구인스타그램

영상과 함께 올린 봉구의 메시지에 "효신이형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이어 해쉬태그에도 "#좋아 #길구봉구 #박효신 #감사합니다" 라고 적어 응원을 해준 박효신에 대한 고마움을 다시 한 번 표현했다.

데뷔 전 길구봉구는 박효신의 각종 공연과 무대에서 코러스로 활동하며 우정을 쌓아왔으며 현재까지도 가수 선후배 사이로서 동료로서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에는 박효신과 봉구가 함께 '외모대결 샷'을 찍어 SNS에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박효신이 응원을 자처하며 적극 추천한 길구봉구의 새 타이틀곡 '좋아'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을 작곡한 이상인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들이 좋다는 로맨틱한 가삿말과 빈티지한 편곡이 잘 어우러져 듣는 내내 뭉클하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명불허전 길구봉구의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고 있다.

한편, 박효신은 2월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길구봉구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좋아'는 지난 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 4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