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9 14:56

'띠과외' 김성령, '횡경막 드레스' 입고 외국인 모델과 커플 화보

▲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성령이 '횡경막 드레스'를 입고 외국인 모델과 커플 화보를 찍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롭게 단장해 29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시청자를 찾아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3회에서는 김성령이 이태리 출신의 유명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과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성시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본격적으로 화보 촬영에 들어간 김성령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과감히 배를 드러냈고, 선명한 11자 복근을 뽐내 단 숨에 시선을 강탈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김성령의 자태에 모두가 감탄을 자아낸 가운데, 성시경은 이를 초조하고 불안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성시경은 김성령의 일거수일투족을 매의 눈으로 지켜보는 매니저로 완벽 변신해 '여배우 케어 3종 세트'로 김성령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성령이 원하는 온도의 물을 떠다 주는가 하면, 출출하다는 한 마디에 빵을 사러 달려나가는 등 일일 매니저로 톡톡히 활약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김성령&성시경, 정재형&송가연, 이재훈&이태임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오늘(29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