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1.29 14:19

[영상] 박칼린 바다, '오즈의 마법사' OST 콜라보 '관심'

▲ 바다 박칼린 ⓒBoXoo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뮤지컬 음악 감독 박칼린과 뮤지컬 디바 바다가 참여한 엔드크레딧 송 'One day'의 뮤직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의 엔드크레딧 송 'One day'는 밝고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뮤지컬 디바 바다의 청아한 목소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가사가 더해져 많은 이들에게 힘을 주는 아름다운 곡이다.

특히, 'One day 행복하게 하늘을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지어 오늘은 힘들지만 내일은 행복한 날 나의 꿈 꼭 이뤄질 거야 꼭 그럴 걸'라는 가사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멜로디를 더욱 빛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바다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짐작하게 만드는 신비로운 장면들과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사로잡을 'One day'의 디렉팅을 맡은 박칼린은 "원곡보다 우리말로 부르는 것이 더 돋보이는 노래다. 무엇보다 바다의 목소리와 정말 잘 맞는 노래인 것 같다"며 바다의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극찬했다.

또한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한 바다는 "애니메이션 OST 처음 도전하는데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 특히, 국내 최고인 박칼린 감독님과 함께 작업을 할 수 있어 더 행복하다. 이번 OST 작업은 새로운 시도인 것 같아서 의미가 크고 노래와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기쁘다. 노래를 통해서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사악한 광대 제스터에게 빼앗긴 마법 구슬을 되찾고,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와 새로운 친구들의 업그레이드된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