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9 13:19

'나가수3' 박정현, 첫 MC 도전에 '최강 귀요미' 등극

▲ MBC '나는 가수다3;에서 MC를 맡은 박정현 ⓒMBC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박정현이 '최강 귀요미'에 등극하며 MC계의 신성으로 떠올랐다.

'나가수3' 첫 MC 도전에서 애교본능을 폭발시키며 관객의 자동 미소를 유발하는 한편 완벽한 노래로 마음을 울리며 카멜레온 매력을 뽐냈다.

박정현은 지난 21일 진행된 '나가수3' 첫 녹화에서 특유의 센스와 재치 넘치는 입담, 솔직 매력으로 '최강 귀요미'에 등극했고,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나가수3' 첫 MC 도전이라는 부담 속에서도 차근차근 진행을 했고, 출연 가수들의 무대를 본 후 진심을 담은 코멘트로 관객의 무한 공감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진행 사이사이 박정현의 애교 본능이 포착돼 청중평가단을 웃음 짓게 했다. 귀여운 제스처와 애교 넘치는 애드리브로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선보인 것. 긴장을 풀기 위해 자신의 머리를 셀프 쓰담쓰담 하거나 발음 실수에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등 예상치 못한 순간 박정현의 귀요미 매력이 뿜어져 나와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또한 박정현은 애교 가득 담은 말투로 "매끄러운 진행에 완전 놀라셨죠?"라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이내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박정현은 최고의 보컬리스트다운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청중평가단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즌제로 첫 선을 보이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가수3'는 오는 30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