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1.29 12:55

JJCC 재킷 촬영 비하인드 컷, 우월 비주얼 '심쿵'

▲ 보이그룹 JJCC ⓒ더잭키찬그룹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이돌그룹 JJCC(심바, 에디, 프린스 맥, 산청, 이코)가 신곡 '질러'재킷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JJCC는 지난 2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질러' 재킷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재킷 촬영장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구경하러 가보실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JJCC 멤버 심바, 이코, 에디, 프린스맥, 산청은 컬러풀한 스트리트룩과 니트와 재킷을 매치한 훈훈한 캐주얼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재킷 촬영 중 진지한 눈빛으로 몰입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리더 심바는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장을 누비며 멤버들의 모습을 담는 장난기 가득한 얼굴이 눈길을 끈다.

5개월 만에 컴백한 JJCC는 신곡 '질러'를 발표하며 기존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악돌돌로 콘셉트 오프하며 한 층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질러'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컴백하자마자 한국과 중국 네티즌들이 직접 뽑은 SBS MTV '더쇼' Top5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JJCC는 오늘(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질러'의 화끈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