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1.29 09:06

하지원, 데뷔 이래 첫 화보집 'HAJIWON’S SECRET' 일본 발매

▲ 첫 화보집을 발매한 하지원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하지원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자신의 화보집 'HAJIWON’S SECRET'을 일본에서 발매, 100% 선 판매 되는 기염을 토했다.

하지원은 일본에서 지난 23일 시부야에 위치한 일본 최대 음반 매장인 타워레코드에서 화보집 관련 기자회견 및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자회견을 통해 하지원은, "2012년 첫 에세이 집 '지금 이 순간' 출간 이후 화보집을 발간하고 싶었으며 좋은 기회에 첫 화보집을 발간한 데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집은 배우 하지원의 그동안 노출된 모습만이 아닌, 인간 전해림에서 배우 하지원으로 변화하는 과정과 배우로서의 고뇌와 갈등, 그리고 자신의 열정과 자유에 대해 스토리가 담겨 있는 화보집과 영상집으로 구성 되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싶은 하지원의 비밀스러운 열망을 표현했다.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는 "하지원은 화보집의 기획, 구성, 디자인, 편집까지 직접 참여하는 등 화보집 제작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원은 영화 '허삼관'에서 절세미녀 아내 허옥란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허삼관'은 세계적 베스트셀러 중국 위화 작가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하정우가 주연 및 감독을 맡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